불편드려서 대단히 죄송합니다. 고객님...ㅜ.ㅜ
현재 저희도 시스템오류가 왜 발생이 되는지에 대해서 해당부서에 의로해 놓은 상태입니다.
아직 해결되지 않아 고객님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리는 방식으로 대응을 하고 있는 중입니다.
빨리 해결해서 고객님들께 불편을 드지지 않게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회원탈퇴의 경우는 고객정보로 들어가셔서 아래쪽 하단에 회원탈퇴 버튼이 있습니다.
다시한번 고객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로그아웃 버튼만 보이고 탈퇴하는 방법은 안보이네요. 회원탈퇴 어찌하면 되죠?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무료배송과 적립으로 가입을 유도 해놓고 sms수신을 동의해야 인식된다는 시스템오류를 장기간동안 조치 및 공지하지 않고 방치만 한다는게 기분이 나쁘네요.
관리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